정말 부담없는 가격으로 찾아온 아이폰 SE2세대가 2020년 4월 29일 오전 9시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4/29~ 5/5 까지 1주일간 진행 됩니다. 그동안 아이폰 11이 너무 부담되서 구매를 하지 못하셨던 분들이 많이들 주목을 하고 계실텐데요.
저렴하게 출시된 가격에 더해서 추가 15%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되면 47만원에 구매가 가능하게 되는데요. 아직도 애플 공홈만을 고집하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이전에 다른 휴대폰들도 마찬가지였지만, 자급제폰을 구매하는 이유는 약정기간이 없기 때문에 통신사에대한 선택이 자유롭고 요금제 또한 마음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대리점에 가서 단말기 할인을 받는 경우에는 보통 고가의 요금제를 6개월 이상 사용해줘야 하거든요. 어차피 그돈이 그돈인지라... 자급제폰과 알뜰통신사 조합이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아이폰 11에 버금가는 스펙에... 최종 할인가가 이정도라면 아이폰SE 2세대가 주목받는게 당연한데요. 아무래도 서두르지 않으면 품절 사태가 벌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중에서도 64기가 모델이 가장 인기 있을것 같구요. 128기가 까지는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금방 소진될것 같네요.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5/6일 일괄 배송된다고 하니깐 엄청 빠르게 받아볼 수 있구요. 우려하시는 애플케어 또한 1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쿠팡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가 될 것 같네요.
이정도 스펙 차이라면 선택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 같네요. 외형이 똑같아서 좋다고 하시는 분들과 아니라는 분들이 양분화 되기는 하지만, 현존하는 애플 아이폰 중에서 가성비 하나로 최고의 인기를 누릴 제품은 확실한것 같아요.
카메라와 칩셋 이 모든게 확실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품절되기 전에 빨리 예약하세요.
https://coupa.ng/bAh2mI
https://coupa.ng/bAh2mI
https://coupa.ng/bAh2mI